삼성화재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수상한 연구소 직무적성검사'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이벤트/프로모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 시상식이다.

은상을 수상한 삼성화재 수상한 연구소 이벤트는 직무적성검사라는 컨셉으로 보험 가입 잠재 고객인 MZ세대를 적극 공략했다.

수상한 연구소는 보험의 영역을 넘어 고객의 일상을 지키는 활동을 의미한다.

삼성화재는 △기업안전연구소 △교통안전문화연구소 △헬스케어 서비스(애니핏 플러스)를 소재로 한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통해 회사가 하는 서비스 및 연구를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알린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벤트가 인정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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