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 시 △운전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은 핵심 보장인 운전자 비용 담보 및 교통사고후유장해 보장을 월 3,300원을 보장한다.
 
또 기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은 운전자보험 가입시 매월 5% 보험료 할인을 해 주며, 사고시 함께 보상 접수가 가능하다.
 
아울러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만의 모바일 앱 부가 서비스인 '착한 드라이브'와 '착한 걷기'로도 안전운전 및 걷기를 실천해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운전자보험 외에도 개인용 자동차보험, 건강보험, 여행자보험 등 보험료 결제에 사용이 가능해 보험료 절약 효과가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운전자보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 목소리에 따라 플랜을 새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보험 #삼성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