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법인재무설계센터는 최근 팀장급 이상 영업리더와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양인재개발원에서 상반기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 20일 진행된 전략회의는 그간 함께 협력했던 주요 보험사 지점장 및 단장 등이 참여해 축하의 인사를 하는 것으로 시작해 상품교육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2007년 출범 후 매년 열리는 전략회의는 실무적인 교육과 함께 특강을 통해 리더들의 소양을 키우고 있으며 특별히 올해는 '근성, 끝까지 너를 이겨라' 등 다양한 저서를 쓴 조서환 대표를 강사로 초대해 동기부여와 2배 조직성장의 도전의 여정을 출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조서환 대표는 한 손을 불의의 사고로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애경산업, KTF 등 굴지의 회사에서 마케팅 담당 전문가로 활동했고 임원의 자리에 까지 오른 임지전적인 인물이다.

이어진 영업생산성이 높은 영업현장 직원들의 사례발표와 준법감시팀에서 진행한 준법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을 통해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영업의 효율을 높이는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법인재무설계센터에서는 매년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전략회의 기간 중에 2025년 해외프로모션 장소 선정을 위해 설명회를 개최하고 직원들이 참여하는 투표를 통해서 동유럽(독일, 체코, 오스트리아)으로 여행지를 선정했다.

올해 서울법인재무설계센터 영업조직이 최고의 영업성과를 달성하는 한 해로 기록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홍정남 서울법인재무설계센터 대표이사는 생명보험의 가치와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고객들의 가족과 미래 재정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주는 최고의 멋진 일을 하고 있음을 마음으로 느끼고, 미래를 준비케 하는 열정과 도전을 가지고 영업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사진 제공=서울법인재무설계센터)
(사진 제공=서울법인재무설계센터)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