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2024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약식은 2021년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라 금융소비자 상생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강화된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대한 원칙과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 부회장과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 고병구 한화라이프랩 대표이사 및 각사의 최고고객책임자(CCO) 등이 참석했다.
 
또한 한화생명·한화생명금융서비스 남녀 대표 직원 및 전국 8개 소비자보호센터 근무 직원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권익 보호가 기업 존속 및 성장의 최우선 가치라는 점을 인지했다.
 
서약식은 3사 대표이사의 금융소비자보호헌장 공동 서약을 시작으로 대표직원의 헌장 낭독 및 선서 순으로 이어졌으며,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에는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제공 △완전판매 △고객서비스 △민원공정·신속대응 △고객 자산·정보 보호 등의 행동강령과 실천의지를 담았다.
 
또 한화생명은 전 임직원과 GA 자회사의 보험설계사를 대상으로 24일까지 온라인 실천 서약도 실시한다.
 
조현호 한화생명 CCO는 “한화생명의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의 결과로, 작년 소비자중심경영(CCM) 9회 연속 인증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권익보호와 금융소비자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화생명은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2024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한화생명)
(사진제공=한화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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