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라이프는 보험비교추천 전문브랜드 ‘보험클리닉’에서 9월 한달 동안 네이버예약을 통해 보험클리닉 숍(내방형점포)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내가 가진 보험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재테크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만큼 보험클리닉을 방문하면 가입만 해두고 잘 모르는 보험에 대해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본인의 보험들에 대한 점검 서비스와 보험리모델링, 보장분석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아갈 수 있도록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내방형점포는 최근 경기 김포시청점, 대전 둔산점, 대구 월배점, 부산 사하점 등을 새로 오픈하며 전국 38개 점포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반기에도 생활접근성 향상을 위해 점진적인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병환 OTC영업본부장 상무는 “보험을 가입만 해두고 내용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것이 대부분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혜택도 받아가고 내 보험에 대해서도 비용부담 없이 알아가는 알찬 상담을 받아보실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원하는 지역 인근의 보험클리닉 점포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피플라이프)
(사진 제공=피플라이프)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보험 #피플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