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여성운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보장과 서비스를 담은 ‘한화 여성플랜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여성플랜’은 레이디 케어, 가사도우미지원금, 가방·핸드백손해 보장, 카시트·유모차손해보장특약으로 구성했다.

여성운전자만을 위한 ‘레이디 케어’ 신규 특약은 자동차 사고로 7급 이상의 부상 발생 시 건강회복지원금·물리치료지원금·휘트니스지원금 등 총 6개의 담보를 하나의 특약에서 보장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신설한 가방·핸드백손해보장특약(100만원 한도)과 카시트·유모차손해보장특약(각 50만원 한도)은 자기차량손해담보에서 보상받지 못했던 여성관련 물품과 유아용품에 생긴 손해도 보장하며, 가사도우미 지원금특약을 통해 자동차 사고 시 입원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가사도우미 및 베이비시터 고용 비용도 최고 600만원까지 보상한다.

4종 특약 모두 가입 시 보험료는 약 1만7000원이며, 여성플랜 가입고객에게는 정비공장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하여 엔진오일을 교환해주는 출장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할인권 (3만원)도 제공한다.

또 법률비용 보장에서 형사합의금지원금은 업계최고 수준인 2억까지 확대하고 변호사 선임비용지원특약 내 ‘경찰조사 시 변호사동행비용 지원금’과 벌금비용지원특약 내 ‘대물벌금비용 지원금’을 신설해 변호사동행비용 300만원, 대물벌금은 500만원까지 실손 보상한다. 

한편 이 상품의 책임 개시일은 9월 21일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지난 6월 설립한 라이프플러스 펨테크 연구소와 함께 여성의 니즈와 특성 연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특화된 자동차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보험 #한화손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