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은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캐롯 마음튼튼 우리아이보험’을 선보이며 어린이보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캐롯 마음튼튼 우리아이보험’은 독감, 수족구, 내향성 손발톱 등의 어린이 다빈도 질환은 물론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ADHD와 같은 성장기 어린이의 행동발달장애 및 언어발달장애, 자폐증까지 보장되는 어린이보험이다.

본 상품은 기본계약으로 독감에 대한 항바이러스제 치료 및 응급실 진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네 가지로 구분된 보장 모듈은 물론 모듈 안의 특약들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보장 모듈은 골절, 화상 등 상해 진단비 및 수술비 보장으로 구성된 ‘상해 모듈’, 수족구 진단비 및 내향성손발톱 치료비 등으로 구성된 ‘질병 모듈’, 성장기 특정행동발달 및 언어발달장애 진단비, 성장기 자폐증진단비 등으로 구성된 ‘마음케어 모듈’, 스쿨존 내 어린이교통사고보장, 학교폭력피해치료보장 등으로 구성된 ‘스쿨가드 모듈’이 있다.

캐롯손보는 올해 선보인 ‘캐롯 직장인 생활건강보험’에 이어 금번 ‘캐롯 마음튼튼 우리아이보험’ 론칭으로 건강보험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타 보험과 중복되지 않는 신보장 제공, 선택적 가입이 가능한 모듈형 컨셉 도입 등 합리적인 건강보험 이용이 가능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건강보험 가입 문턱을 낮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