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해보험은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은 종합보험에 걸맞는 다양한 보장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암, 심장, 뇌혈관 등 3대 질환은 물론 수술비, 진단비, 입원비 및 운전자 보장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자유설계방식 외에도 △실속플랜 △암뇌심집중플랜 △상해집중플랜 등 3가지 플랜이 제공되어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가입도 가능하다.

또한 고객 맞춤형 자동 설계 기능을 통해 보험 가입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농협손보의 비대면 셀프보장분석 서비스와 연계해 맞춤형 담보 및 가입한도 자동추천을 통해 설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했다.

네비게이션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설계 시 제공되는 네비게이션 영역을 통해 가입 절차 도중 자유로운 단계 이동, 입력정보 수정 등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은 비대면 전용 보험으로 농협손보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마동필 농협손보 디지털전략단장은 "고객 편의를 높이는 디지털 혁신을 완성하는 것이 당사 다이렉트 채널의 나아갈 방향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사진 제공=농협손해보험)
(사진 제공=농협손해보험)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보험 #농협손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