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여름철 말복을 맞아 전국 빌딩·사옥관리자(환경미화원, 보안 및 안내원, 시설관리자 등)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상생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여름 대표 보양 음식인 삼계탕과 수박주스를 준비해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영상카드와 함께 전국 빌딩·사옥관리자 400여 명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점심시간 배달 도시락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늘어난 쓰레기 등으로 업무 강도가 커지고, 감염 예방과 안전을 위해 시설의 방역 및 소독을 위해 애쓰는 사옥관리자 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감사와 응원을 담은 영상카드는 사내 인트라넷 팝업을 활용해 임직원 500여 명의 메시지를 모아 음식과 함께 QR코드로 전달됐다.

​KB손해보험 대표이사 김기환 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전국 사옥 시설의 청결 유지와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사옥관리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임직원들의 사내ESG실천을 통해 존중과 배려의 기업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사진=KB손해보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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