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내외 선발 예정, 2월 28일까지 이메일 접수 진행

[보험매일=신영욱 기자] NH농협생명은 제 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생각을 경청하기 위한 제도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집대상은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NH농협생명 본사 간담회에 참석 가능한 수도권 거주 보험서비스 이용 고객이다. 당사 보험 가입고객과 다양한 보험가입자, 고객패널 활동 경험자, SNS 활용 가능자 등은  선발 시 우대한다.

▲ 사진제공=NH농협생명

선발된 고객패널은 3월부터 9월까지 ▲보험상품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총 활동비 90만원과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총 67건의 업무개선이 실제 이뤄졌다” 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로 성장하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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