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보험매일=최석범 기자]에이스손해보험은 21일 포켓 와이파이 대표 브랜드이자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와이파이도시락을 운영하는 와이드모바일을 통해 Chubb 해외여행보험 판매를 시작한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 상품으로 해외여행보험을 선택해 간편하게 보험가입이 가능하며, 본인 포함 최대 동반 9인까지 함께 가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입 후 별도 결제가 아닌 호텔/항공권 패키지 상품처럼 한번에 결제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한 Chubb 해외여행보험은 주계약인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 보장을 비롯해 휴대품손해, 식중독 입원일당, 전염병치료비, 불의의 사고로 인한 해외여행실손의료비 및 항공기편의 지연, 결항 등으로 인한 추가 부담 비용 등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24시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를 시행해 사고나 질병 발생 시 가까운 병원 및 의사 소개, 긴급 의료 이송 서비스, 귀국 후송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다.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의 3가지 플랜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해외여행이 늘면서 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지고 있어, 해외여행 시 일어날 수 있는 상해사고 및 질병 등의 위험을 보장해주는 해외여행보험 가입은 필수다. 

하지만 여행 상품 구매 시 별도로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보험가입 없이 여행을 갔다가 큰 곤혹을 치르는 경우가 발생하는 상황. 이러한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춰 에이스손해보험은 와이드모바일과 함께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상품으로 간편하게 보험 가입이 가능하게 하여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에드워드 러(Edward Ler) 사장은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꼭 필요한 해외여행보험 가입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여행 관련 업체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진행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과 가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와이파이도시락을 운영하는 와이드모바일 김만중 대표는 “고객들의 보다 편리한 여행 준비를 돕고자 해외에서 꼭 필요한 해외 데이터와 해외여행보험을 한번에 가입·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라며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로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Chubb 해외여행보험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다이렉트 사이트 (www.acedirect.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외 데이터 예약 및 해외여행보험 간편 가입·결제는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www.wifidosira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