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처브라이프생명>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이 온라인보험 채널의 신상품으로 위암만을 단독 보장하는 ‘Chubb 오직 위암만 생각하는 보험(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Chubb 오직 위암만 생각하는 보험(무)’은 10년 만기 비갱신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위암 진단 급여금 3000만원을 일시 지급한다.

이 상품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30세 남성 기준 1년 보험료12,000원, 30세 여성 기준 1년 보험료 14,100원으로 위암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험료 납입 주기는 연납, 일시납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연령은 20세부터 최대 70세 까지다.

설계사를 통하지 않는 온라인 보험 채널 특성에 따라 상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보장 내용을 위암 진단금 3000만원 한가지로 쉽게 설계하였으며, 동일한 보장 내용에 대해 고객이 연령만 입력하면 간단히 온라인상에서 보험료를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월 온라인보험 채널을 런칭하며 20세 여성 기준 1년 2,090원 30세 여성 기준 1년 7,510원이라는 보험료로 유방암을 보장하는 상품을 출시했던 처브라이프는, 위암 단독 보장 상품을 더해 고객들이 원하는 보장을 부담없는 보험료로 자신의 필요에 맞게 골라서 설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이 기존 보유한 암보험에 개인적으로 우려가 큰 특정암에 대한 보장을 추가하여 든든한 대비를 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최영도 마케팅 상무는 “위암은 발생률 1위 암이지만 식습관 교정을 통해 발생률을 낮추고 조기 발견과 적극적인 치료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라며 "또한 조기에 발견한 위암은 예후가 좋아 높은 생존율을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처브라이프생명은 한국인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암인 위암에 대해 고객들이 부담없는 보험료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10월1일부터 판매되는 ‘Chubb 오직 위암만 생각하는 보험(무)’은 처브라이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