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임근식 기자] 대형 GA인 피플라이프가 ‘2018 피플라이프 이노베이션쇼’를 개최한다.

오는 16일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개인영업부문 기존조직 및 신규 입사예정자 1,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노베이션 쇼’는 신규 도입한 대규모 개인영업조직이 불과 2년 만에 폭발적인 성장률을 보인 성과를 자축하고 신영업지원시스템, 성공스토리 공유, 리쿠르팅 관련 정보 발표 등 다채로운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신영업지원시스템인 ‘어시스트(@ssist v1.0)’의 공개 발표와 행사장 홍보부스에 마련된 태블릿 PC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시스트’는 최근 보험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보험증권 일괄수집 스크래핑, 보험금 청구대행, 보장분석, 상품지원 라인업 등을 원스톱으로 하나의 프로그램을 통해 구현하는 지능형(AI) 인슈테크 기술이다.

피플라이프는 자체 개발한 ‘어시스트’ 서비스를 통하여 업무 효율화 개선 및 설계사 역량 향상을 통한 소득증대에 주력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신규시장에서 구축한 고효율 DB 발굴 및 제공 프로세스, 경쟁사와 차별화 된 전용 오더메이드 보험상품 설명 등 소속설계사의 안정적인 영업과 소득을 위한 피플라이프만의 영업지원 체계에 대해 상세한 안내 및 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피플라이프 마케팅추진실 관계자는 “‘2018 피플라이프 이노베이션 쇼’는 보험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회사의 경쟁력과 비전을 알리고 궁극적으로 능력있는 신입 설계사의 리쿠르팅과 기존 설계사의 역량강화를 통해 피플라이프의 사세를 널리 알리는 게 취지”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