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되는 라이브 콘서트에 고객 초대

▲ 한화생명은 고객의 삶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중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킷리스트 토크 콘서트 ‘Bucket on Live(버킷 온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한화생명은 고객의 삶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중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킷리스트 토크 콘서트 ‘Bucket on Live(버킷 온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Bucket on Live’는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개개인이 가진 다양한 버킷리스트를 응원하고자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되는 라이브 토크콘서트다.

가수 박정현, 장미여관, 정승환이 출연해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며, MC로는 가수 이상민이 방청 온 관객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즉석토크를 진행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감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방청을 원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LifePlus 페이스북과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 컨텐츠에 댓글로 ‘Bucket on Live’에 꼭 가야 하는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1인 2석 제공)을 초대하며, 공연 참석 시 현장에서 버킷리스트 Kit(노트, 엽서 등)도 기념품으로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일시는 3월 5일(일) 오후 5시다.
 
한화생명은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공감대가 뛰어난 컨텐츠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2015년 8월 오픈했다. 새롭고 화려한 것부터 일상의 소소한 것까지 다양한 버킷리스트에 대한 소개와 정보를 다루며 현재까지 21만팬 이상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에는 MC와 게스트가 각각의 버킷리스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실제로 이를 실현하기 위한 경제 상식도 알아보는 버킷전문토크쇼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를 공개했다. 그 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토크쇼라는 평과 함께 총 340만 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