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피플라이프 임직원 병영체험 및 안보교육 지원

▲ 피플라이프와 대한민국 해병대가 ‘1사 1병영’ 협약을 맺고, 다양한 교류와 상호 공동 업무를 추진 해 나가기로 했다.

[보험매일=방영석기자] 피플라이프와 대한민국 해병대가 ‘1사 1병영’ 협약을 맺고, 다양한 교류와 상호 공동 업무를 추진 해 나가기로 했다.

피플라이프와 해병대 사령부는 지난 7일 경기도 화성시 해병대 사령부 회의실에서 현학진 피플라이프 회장과 이상훈 해병대 사령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군 소통강화와 협력확대를 위해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피플라이프는 2만 8000여명이 복무 중인 해병대의 전역 장병을 대상으로 지휘관 추천 장병 특채채용과 서류전형 면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취업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취업설명회와 금융교육, 재무설계컨설팅 등도 개발해 추진하기로 했다. 피플라이프는 이날 해병대에 5,000만원의 장학금도 함께 전달했다.

해병대 사령부는 피플라이프의 전국 103개 지점, 2000여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보교육과 해병대 병영체험 지원, 부대초청행사 등 안보공감대 강화 위한 다양한 교류협력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1981년 해병대에 자원입대 했던 현학진 회장은 “충성, 명예, 도전의 해병대 정신을 기업경영에 반영해 그 동안 많은 경영의 어려움들을 슬기롭게 극복해 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해병대와 함께 매년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나누고, 장병들의 금융 지식과 재무감각을 높이는 재능기부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피플라이프는 2003년 설립 이후 전국 103개 지점, 2000여명의 컨설턴트를 보유한 국내 대표적인 GA 회사다. 피플라이프는 업계 최초로 세무,법무,노무,M&A,IPO 등 네트워크를 구축해 보험과 재무설계 등 다양한 금융포트폴리오를 법인 및 개인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법인영업부분의 피플라이프㈜와 개인영업본부 중심의 피플라이프재무설계㈜, 패밀리사인 피플라이프에스테이트, 피플라이프파트너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