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버셜 기능으로 보험료 납입 유예, 적립금 중도인출, 추가납입 가능

▲ NH농협생명이 종신보험에 유니버셜 기능과 다양한 특약을 부가해 판매 중인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이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보험매일=방영석기자] NH농협생명이 종신보험에 유니버셜 기능과 다양한 특약을 부가해 판매 중인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이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은 주계약으로 사망을 보장하면서 유니버셜 기능을 탑재하여 의무납입기간 이후에는 긴급할 때 보험료 납입을 유예할 수 있고, 연 12회 이내에서 적립금을 인출하여 활용할 수 있다. 여유자금이 생기면 추가납입도 가능하다.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보장을 강화할 수도 있다. 주계약 2종(집중보장형)과 행복플러스11대성인병치료특약(무), 행복플러스3대질병진단특약(무)에 가입하면 경제활동기에는 사망보장을 늘리고, 노년기에는 건강보장을 늘리도록 설계가 가능하다.

납입기간에 따라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한도는 1,000만원부터 20억원까지다. 주계약 가입금액 5,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최대 4%의 보험료 할인 혜택과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헬스케어서비스는 △24시간 365일 건강상담 및 해외 긴급 의료지원서비스 지원 △병원 예약 대행 △암 진단 시 자녀 타액 유전자 검사 △심리 상담 전문센터 운영 △종양 전문 간호사 1:1 케어 서비스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은 28가지 다양한 특약을 통해 사망, 재해, 질병, 실손의료비 등 폭넓은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3대질병납입면제특약(무)에 가입하면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받을 수 있다.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는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은 농협생명에서 가장 사랑받는 보장성 상품이다. 유니버셜 기능과 다양한 특약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보험의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NH농협생명은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보험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