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은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높이기 위해 플랜 형태의 통합 자동차보험 상품인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는 다르게 고객 특성에 따라 자동차보험 설계가 가능하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The Best 플랜, 여성 플랜, 레저 플랜, 시니어 플랜, Life 플랜 등 총 5가지의 플랜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충분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형 플랜인 The Best 플랜이 적합하며 △여성 또는 부부 운전자에게는 자동차 사고 시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성형수술비와 상급병실이용료 등을 지원해 주는 여성 플랜 △여행이나 취미활동에 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자동차 사고로 골프, 스키와 같은 레저용품의 파손까지 보상이 되는 레저 플랜이 유용하다.

△시니어 플랜은 부모님, 실버 세대 등을 겨냥한 플랜으로서, 자손 치료비 한도 확장 및 상급병실이용 특약 가입이 가능해 고령 운전자에게 어울린다.

또한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 고객에게는 ‘매직카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타이어 펑크 시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현장에서 펑크 부위를 직접 수리해 주는 ‘펑크 수리 서비스’는 LIG손해보험이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견인, 구난,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등 총 10가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