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는 자사 플랫폼 굿리치앱을 통해 ‘보험 가입 지금이 타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굿리치앱에 접속한 뒤 화면 상단 ‘지금이 타이밍 이벤트’ 배너를 클릭, 내용을 확인 후 상담 신청하기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부터 적용 예상되는 보험료 변동 이슈에 시의성 있게 대응하는 차원에서 고객들에게 굿리치앱을 통한 보험 가입·관리 기능을 알리고 관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굿리치에 따르면 매년 보험사들은 4월에 있을 상품 개정을 앞두고 마무리 작업을 진행한다.

암, 간병, 치매 등의 보험 등의 보험 가입을 올해 계획 중인 고객들이라면 개정을 눈앞에 둔 3월이 보험 가입 적기라는 설명이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보험 상품 개정 시기는 물론 이에 따른 보험료 변동과의 상관관계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굿리치는 고객의 현명한 보험 파트너로서 해당 이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을 통해 보험가입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현명한 길을 제시하는 것도 중요한 의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굿리치)
(사진제공=굿리치)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보험 #굿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