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프리미어파트너스는 최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AIA프리미어파트너스 MDRT(백만 달러 원탁회의)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AIA프리미어파트너스가 전문성과 윤리의식을 가진 보험인을 상징하는 MDRT 달성자를 GA시장에서도 적극 양성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AIA프리미어파트너스 임직원을 비롯해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 강현호 전 한국 MDRT협회 협회장 등을 포함한 4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태식 AIA프리미어파트너스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총 151명의 2024년 MDRT 달성자를 축하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또 AIA 프리미어파트너스의 MDRT 인재 육성에 대한 철학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모티베이션 세션’이 이어졌다. 

MDRT란 생명보험업계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전문가 단체로, 생보 판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최근 규모 확대를 통해 외적 성장을 도모해 온 AIA프리미어파트너스도 MDRT 설계사 육성에 적극 동참,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뤄 나갈 계획이다.

공태식 AIA프리미어파트너스 대표는 "MDRT는 업계에서 직업윤리의식을 갖춘 전문가의 상징"이라며 "고객에게 설계 이상의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한 경험이 많은 분들인데, 그 본연의 가치를 GA시장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부터 MDRT 달성자 양성을 당사의 전략 방향 중 하나로 삼고, 우수 설계사 배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프리미어 GA로 성장하고자 그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AIA프리미어파트너스)
(사진제공=AIA프리미어파트너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