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생활밀착형 신상품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은 주거생활 보장 외에 일상생활 보장, 반려견 보장, 레저 보장, 운전자 보장 등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맞춰 모듈별로 보장 코디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콕족에는 ‘홈케어와 펫케어’를, 골프 애호가들에게는 ‘레저(골프)케어와 운전자케어’를, 집안의 가장 택시기사님들에게는 ‘홈케어와 운전자케어’를 고객이 원하는대로 골라 맞춤형 보장이 가능하다.

또 주거생활 보장을 강화하기 위해 주택 임시거주비 보장 사유를 화재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태풍, 침수, 지진 등 자연재해까지 확대했다. 1일당 보장도 물가 상승을 고려해 업계 최고액인 25만원으로 증액했다.

아울러 화재손해 및 급배수시설 누출손해에서 보장 제외됐던 폐기물처리비용과 스프링쿨러 누출손해 보장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최근 생활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 14종 고장수리비용을 탑재했다.

일상생활 보장을 위해 코로나 등 감염병으로 의료기관에 격리치료시 생활지원금을 보장하는 질병격리실입원(급여) 보장을 신설했고, 일상 및 레저생활 중 주로 발생할 수 있는 관절수술에 대한 보장도 추가했다.

(사진 제공=DB손보)
(사진 제공=DB손보)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보험 #DB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