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서울 중구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일류 도약을 위한 전략워크숍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임원과 본부장 32명이 대면∙비대면 방식으로 참석한 이번 행사는 전 직원이 함께 수립한 새로운 사업전략과 조직문화를 강력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일류 신한라이프 추진을 위한 방향성과 핵심과제 중심의 논의가 진행됐다. 신한라이프는 신한금융그룹 차원의 '리부트(Re:boot) 신한' 전략과 함께 일류로 도약하고자 고객이 먼저 찾아오는 '팬덤이 있는 회사', 국내 탑 티어(Top-Tier)를 넘어 '글로벌 스탠다드로 도약'을 기대수준으로 정의했다.

그룹장들은 '고객중심의 가치', '직원의 창의성과 주도성', '미래를 향한 혁신'의 관점에서 도출한 각 업무 그룹별 일류 지향점을 발표하고 세부 전략과제를 공유했다.

성대규 사장은 "지난 2년이 신한라이프 출범을 위한 1단계였다면, 이제부터는 일류 신한라이프를 위한 2단계가 시작됐다"며 "오늘 워크숍을 통해 선언한 일류 전략이 업계 탑 티어(Top- Tier)로 도약하는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실행에 정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 출처=신한라이프)
(사진 출처=신한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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