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KB국민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 결제 할인이 적용되는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월정산형 첫 결제 시 1만5000원 연회비 캐시백은 물론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첫 달 1만2000원 보험료 청구할인이 제공되며, 2개월 차부터 전월 카드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인 경우 1만7000원의 청구할인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설계돼 연 최대 21만4000원의 금전적인 혜택이 제공되도록 설계됐다.

캐롯손보는 매월 탄 만큼만 결제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시스템에 카드사 청구할인 제도가 결합될 경우, 가입 고객의 실질적인 월 납입 금액에 있어 할인 체감효과가 크다는 점에 착안해 지난 현대카드M Edition3 제휴 할인카드 출시에 이어 금번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현재 캐롯손보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앱), 그리고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상세 유의사항 확인 및 신용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개인의 소비 채널 관리도 대중화됐다”며 “이번에 출시된 캐롯손보 KB국민카드를 통한 계획적인 소비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할인 서비스 확대로 고객 혜택의 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캐롯손해보험)
(사진 제공=캐롯손해보험)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