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은 사업비를 낮춰 저렴한 보험료가 큰 장점인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을 출시하고, 하나생명 모바일을 통해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은 피보험자의 사망시 질병이나 재해의 구분 없이 사망보험금을 최대 5억원까지 지급하는 상품이다.

정기보험은 경제활동기에 가장이 갑자기 사망하는 경우 남은 가족들이 겪을 수 있는 소득상실과 경제적 어려움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정기보험은 피보험자를 사망시까지 보장해주는 종신보험과는 달리, 필요한 기간만을 한정해 사망을 보장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보장금액 대비 종신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훨씬 저렴하다.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은 20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10년, 20년, 30년 만기 중 선택할 수 있다.

40세 남성이 10년만기 전기납으로 사망보험금 1억원 보장을 선택했을 때 월 1만100원의 보험료로 보장이 가능하며, 기존의 하나생명 보험 계약자일 경우 매달 3%의 보험료 할인도 가능하다.

이번 (무)가족사랑정기보험 출시와 더불어 하나생명 모바일과 하나은행 하나원큐 및 하나멤버스앱에서 이번달 1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퀴즈 이벤트 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나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5월 한 달간 매주 단위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제공=하나생명]

이벤트 기간 내 (무)가족사랑정기보험을 가입하면 월 보험료에 따라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김인석 하나생명 사장은 "꼭 필요한 보험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소한의 대비로 가족 사랑을 든든하게 준비해 보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흔 기자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