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하나카드와 함께 최대 8만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멀티오일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멀티오일카드로 하나손보의 자동차보험료를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고, 이전 6개월 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은 자동차보험료 외에 온·오프라인 전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하나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시 멀티오일카드로 최대 8만 하나머니도 받고, 차량운행을 적게 한다면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에 가입해 가입시점에 즉시 18% 할인, 종료 시점에 주행거리에 따라 최대 22%까지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또 블랙박스가 있다면 블랙박스할인특약, 만 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할인특약을 선택, 차량에 안전장치가 있다면 안전장치특약 등 다양한 특약을 선택하면 할인의 폭을 넓혀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자동차를 소유하면 매년 자동차보험료도 납부하고, 주유와 주차비용은 물론 정비도 정기적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자동차와 관련된 혜택이 많은 카드를 보험가입 전에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

멀티오일카드는 자동차 출·퇴근족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주유, 주차, 정비 등의 자동차 관련 혜택의 초점을 맞춘 카드다. 주유 시 10% 할인, 커피 5% 할인, 주차(아이파킹) 5% 할인, 페이결제 1% 할인, 차량 정비 시 엔진오일 2만5000원 현장 할인 등 혜택을 다양하게 담은 카드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자동차보험료 결제 시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제휴할인 및 적립이 가능한 카드로 고객들에게 혜택 제공의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하나손보]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