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신영욱 기자]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이하 “에이스손해보험”)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 2기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우수한 대학생들에게 보험 산업의 핵심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보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이스손해보험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4명의 대학생들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6개월간 에이스손해보험 본사의 상품개발, 계리, 손해사정, 언더라이팅 등의 부서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보험업 실무 경험을 쌓고 글로벌 선진 기업 문화를 체험했다.

뿐만 아니라 보험업의 주요 직무를 수행하는 에이스손해보험 임직원들의 커리어 

▲ 사진제공=에이스손해보험

코칭은 물론, 회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주어졌다.

6개월간의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이들에게는 자기 개발 및 견문 확대를 위한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 200만원이 급여와 별도로 각각 지급된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한 발 앞서 기회를 찾고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끝까지 완주해낸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에이스손해보험에서의 인턴십 경험이 향후 커리어 개발 뿐 아니라 개인적 성장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스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미래 인재들이 재능을 꽃피울 수 있도록 여러 기회와 지원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처브 커리어 드림 3기 인턴십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월에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