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보험일반
흥국화재, 코로나 극복 기원 ‘흥춘문예랩챌린지’‘흥해라! 대한민국’ 2차 캠페인 ‘흥춘문예’ 수상작 랩뮤직비디오 제작
신영욱 기자  |  ssinyr@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1.22  11:16: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신영욱 기자] 흥국화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 ‘ 흥춘문예랩챌린지’를 펼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지난 연말 진행했던 온라인 백일장 ‘흥춘문예’를 통해 응원 문구를 모집한 바 있다. 이 이벤트의 수상작 30개 작품을 가사로 엮어 흥나는 ‘흥춘문예 랩송’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지난 주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25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백일장의 주제가 따뜻한 손을 잡으며 인사하고, 온전한 얼굴을 마주하며 대화하는 등 평범한 일상이 돌아오길 바라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였던 만큼, 해당 뮤직비디오 영상에 대한 반응도 ‘공감된다’, ‘위로된다’, ‘매일 들어도 좋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흥춘문예랩챌린지’는 뮤직비디오 가사를 활용해 자유스타일로 랩송 영상을 제작해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대상과 우수상을 선정하여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흥춘문예 랩송’ 유튜브 영상을 SNS에 #흥국화재 #흥춘문예랩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거나 시청소감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수상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일정은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흥국화재 마케팅총괄 이종수 전무는 “이번 ‘흥춘문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고객과 흥국화재 모두에게 행복한 경험이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흥국화재)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신영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자회사형 GA 이동 두고 한화생명 설계사들 불만
2
라이나생명 광주 TM센터 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
3
GA업계 지각변동 시작… 시장 어렵고 치열해진다
4
태왕파트너스 ‘먹튀’ 사건이 남긴 숙제
5
실손보험료 '갱신 폭탄' 우려…50%이상 오른다
6
미래에셋생명 ‘제판분리·임단협’ 분쟁 마무리
7
글로벌금융판매, '희망나눔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진행
8
MG손보, 스마트 건강종합보험…폭 넓은 보장 인기
9
GA 금융당국 제재 건수 대폭 증가
10
삼성화재 복수노조화?… 평사원협의회 노조 설립 추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