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3.0 론칭 기념…퀴즈 응모 시 다이어리·저금통·순금 1돈 등 지급 추첨

[보험매일=김은주 기자] 통합 보험 관리 플랫폼 굿리치(운영사 리치플래닛)가 ‘굿리치 3.0’ 출시 기념 ‘보험생활 초능력 대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달 출시한 굿리치 3.0은 인슈어테크앱의 새로운 사용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앱 로그인 후 가장 먼저 접하는 홈화면에 보험 콘텐츠를 배치하여 슬기로운 보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보험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굿리치 3.0은 2.0 버전의 보험 보장 내역 분석 및 관리 부분을 강화했다. 굿리치 3.0에서는 보험 보장의 적절성을 등급으로 알려주는 ‘보험 등급’과 가족 구성원의 보험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보험 가장’ 기능을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굿리치 3.0 버전의 신규 서비스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굿리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험생활 초능력’을 선사하는 3.0 버전의 다양한 기능을 살펴보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보험생활 초능력 대공개’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3,000명에게 굿리치 캐릭터 ‘올치’ 이모티콘을 배포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굿리치 다이어리(300명), 올치 저금통(300명), 순금 1돈(3명)을 증정한다.

▲ (사진제공=굿리치)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