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8일까지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등 22가지 항목 무상점검 제공

[보험매일=신영욱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이달 18일까지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독려함과 동시에 최근 가파른 실적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가입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실제로 11월 30일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일 가입 계약 건수는 1,100건을 돌파하며 일일 최대 계약 건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한 무상점검 항목은 총 22가지이다. 이중에는 ‘배터리 전압’ ‘부동액과 냉각수’ ‘브레이크 오일’ 등의 필수적인 점검 항목부터 겨울철 추운 날씨와 빙판길 등에 대비하기 위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워셔액’과 ‘와이퍼’ 등의 항목도 점검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캐롯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 문자로 받기’를 신청한 후 해당 번호를 갖고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 어디든 방문하면 해당 기간 내 무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와 빙판길 때문에 차량에 문제가 생긴다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고객 분들은 기간 내에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 어디서든 꼭 무상점검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올 한 해 캐롯의 ‘퍼마일자동차보험’에 보여준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펼치는 캠페인인 만큼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며 겨울철 안전운전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캐롯손해보험)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