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고객 돌파 기념 신규 TV CF 제작 및 ‘천만 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 예정

[보험매일=신영욱 기자] DB손해보험은 보험업계 2번째로 보유 고객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DB손보의 고객 수는 지난 2010년 500만 명, 2016년 800만 명에 도달한데 이어 12월 1,000만 명을 달성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DB 손해보험 고객인 셈이다.

이로써 DB손보는 지난해 11월 삼성화재에 이어 두 번째로 천만 고객을 보유한 손보사의 반열에 올랐다.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한 DB손보는 1984년 업계 최초 운전자보험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실손보험,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또 유병자 보험, 인터넷 완결형 보험, 질병의 예방 및 재활 보장 보험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보험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대표 자동차 브랜드 ‘프로미’를 통해 자동차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 고화질 영상으로 상담이 이루어지는 V-System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코로나-19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DB손보는 이번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하여 신규 TV CF 제작 및 ‘천만 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0만 고객 돌파를 축하하고 고객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이벤트는 DB손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DB손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보험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등을 진행해 1,000만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소통하겠다”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DB손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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