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손해보험
DB손보, 보유 고객 천만 달성… 업계 두 번째1000만 고객 돌파 기념 신규 TV CF 제작 및 ‘천만 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 예정
신영욱 기자  |  ssinyr@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2.02  08:59: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신영욱 기자] DB손해보험은 보험업계 2번째로 보유 고객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DB손보의 고객 수는 지난 2010년 500만 명, 2016년 800만 명에 도달한데 이어 12월 1,000만 명을 달성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DB 손해보험 고객인 셈이다.

이로써 DB손보는 지난해 11월 삼성화재에 이어 두 번째로 천만 고객을 보유한 손보사의 반열에 올랐다.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한 DB손보는 1984년 업계 최초 운전자보험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실손보험,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또 유병자 보험, 인터넷 완결형 보험, 질병의 예방 및 재활 보장 보험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보험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대표 자동차 브랜드 ‘프로미’를 통해 자동차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 고화질 영상으로 상담이 이루어지는 V-System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코로나-19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DB손보는 이번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하여 신규 TV CF 제작 및 ‘천만 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0만 고객 돌파를 축하하고 고객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이벤트는 DB손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DB손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보험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등을 진행해 1,000만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소통하겠다”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DB손해보험)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신영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자회사형 GA 이동 두고 한화생명 설계사들 불만
2
라이나생명 광주 TM센터 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
3
GA업계 지각변동 시작… 시장 어렵고 치열해진다
4
태왕파트너스 ‘먹튀’ 사건이 남긴 숙제
5
실손보험료 '갱신 폭탄' 우려…50%이상 오른다
6
미래에셋생명 ‘제판분리·임단협’ 분쟁 마무리
7
글로벌금융판매, '희망나눔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진행
8
MG손보, 스마트 건강종합보험…폭 넓은 보장 인기
9
GA 금융당국 제재 건수 대폭 증가
10
삼성화재 복수노조화?… 평사원협의회 노조 설립 추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