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극대화, 디지털 고객서비스 확대 통해 디지털 혁신 가속화

[보험매일=신영욱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 12일부터 ‘네이버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 PC∙모바일 웹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는 전 업무 처리를 네이버인증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상품 가입부터 마이페이지 로그인, 대출 신청까지 인증 절차가 필요한 모든 메뉴에서 네이버인증이 가능하다. 이미 ‘네이버 앱’을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별도의 설치 절차 없이 블록체인 기반의 네이버인증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인증 서비스 오픈 기념 ‘페이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인증서를 최초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가능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12월 18일 적립될 예정이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임대홍 오퍼레이션담당은 "이번 ‘네이버인증’ 서비스 도입은 생명보험업계 최초”라며 “디지털보험사로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한발 앞서 선보일 수 있어 뜻 깊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강화 및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사진제공=교보라이프플래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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