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최석범 기자]코로나 바이러스의 세계적 대유행과 경제 위기 속에서 MDRT협회는 보험·재정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지원 혜택을 주기 위한 전락적 조치를 발표했다.

2021년 회원 자격 기준을 완화하였고, 회원들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생산성 실천 계획(Productivity Action Plan)을 발표했다.

MDRT협회는 현재와 미래 회원들에게 더 많은 가입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년 회비를 인상하지 않고, 2019년과 2020년 MDRT회원에 한해서는 실적 요건 제출 없이도 2021년 회원 신청이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코로나가 미친 영향을 고려하여 신규 MDRT회원 및 2019년 이전 가입 회원의 2021년 실적 요건을 2020년 수준으로 동결하였다.

MDRT협회는 회원들의 성공을 위하여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MDRT협회는 생산성 실천 계획의 일환으로 MDRT Focus on Resources 허브를 개발하여, 회원과 비회원 모두에게 제공하고 있다. 

▲ 사진=MDRT협회

MDRT Focus on Resources (MDRT 포커스 온 리소스) 웹사이트는 보험·재정전문가들이 현재의 문제를 파악하여 비즈니스를 지속해서 성장시키고 최적의 방법으로 고객을 도울 수 있도록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재정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긴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회의 개최 방법부터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까지 각 분야의 혁신적이고 전문전인 콘텐츠를 동영상, 팟캐스트 및 기사 등의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이안 그린(Ian Green, Dip PFS) 제95대 MDRT 회장은 “MDRT협회는 MDRT회원들이 매년 더욱 더 발전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생산성 실천 계획으로 MDRT 회원들이 전 세계 전문가들의 통찰력 있는 전략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2021 MDRT 회원 신청 접수 기간은 2020년 11월 1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이다. MDRT 생산성 실천 계획 및 MDRT 회원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DRT 홈페이지(www.mdrt.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