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교보생명은 4일 " '(무)교보내맘쏙건강보험'을 출시했다"면서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질병 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교보생명에 따르면 이 상품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질병 보장을 강화한 건강보험의 성격을 지녔다. 부담이 덜한 보험료로 재해사망은 물론, 3대질병·생활습관병 등을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만일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주계약을 통해 재해사망을 100세까지 보장토록 했다. 80종에 이르는 특약을 통해 다양한 질병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고객의 나이, 라이프스타일, 경제상황에 맞게 각종 특약을 자유롭게 선택해 특화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암, 중증질환은 물론, 경도·중등도치매,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항암방사선약물치료, 인공관절치환수술, 깁스치료, 당뇨, 대상포진·통풍, 각종 입원·수술 등을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약에 가입하면 폐렴·충수염·고혈압·당뇨병·주요 류마티스 및 심질환·동맥경화증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발생하는 질병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  

교보생명 측은 "보장강화·다빈도질병·3대질병 등 다양한 플랜 설계로 필요한 질병을 집중 보장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만들었다"면서 "암치료와 생활습관병 입원·수술, 특정질병진단 등을 보장하는 '보장강화플랜', 당뇨, 인공관절치환수술, 깁스치료, 노인성질환 등을 특화 보장하는 '다빈도질병(시니어)플랜', 암·허혈심장질환·뇌혈관질환 등 주요 3대질병을 집중 보장하는 '3대질병플랜', 암진단·입원·수술,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등 암을 집중 보장하는 '암플랜'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