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생명보험
AIA생명, “We Can Live Better” 캠페인 시작‘AIA 바이탈리티’ 새 단장 일환, 건강한 생활습관 메시지 전달 목적
최석범 기자  |  csb211@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0.29  10:22: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최석범 기자]AIA생명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새 단장을 맞이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AIA그룹의 브랜드 소명(Purpose)인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영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응원하는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을 29일부터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은 스틸컷 및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일상생활 속 건강정보를 공유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 고객 참여 챌린지 이벤트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건강한 삶과 그렇지 못한 삶을 살아가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한 생활습관을 길러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청년기와 노년기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미지는 29일부터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또한, AIA생명은 일상생활에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를 오는 4일 AIA 바이탈리티 파트너사와 함께 AIA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 행사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현명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한다. 현재 러닝전도사 안정은, 통역사 이윤진, 헬스트레이너 핏블리, 패션 인플루언서 김장미 등의 참가가 예정됐다.

   
▲ 사진=AIA생명

특히 기존의 AIA 바이탈리티 파트너사인 SK주식회사 C&C와 SK텔레콤뿐만 아니라 새로운 전략적 협업을 계획 중인 삼성전자와 비자코리아도 고객들에게 건강한 삶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참여하고, “Live Better” SNS 챌린지에 동참한다.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AIA생명 공식 SNS를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워치3, SKT AI 스피커 ‘누구’, SKT AI 전용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에서 가장 선도적인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인 AIA바이탈리티는 2018년 국내 출시 이래 현재까지 16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석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설계사 50명만...현대해상 GA 채용 설설설(說)
2
메가리치, 창립 이래 최고 실적 달성
3
생보사 GA채널, 신흥강자가 점령
4
개별공시지가 '공개' 올해 땅값 오른 보험사는
5
GA 관여 일반보험 수수료체계 개편 카드 만지작
6
가성비 '굿' 2030 어린이보험 가입에 눈길
7
금감원 FSS SPEAKS 외화보험 현안 화두로
8
‘선 넘지마’...금감원, 종신리모델링 소비자 경보
9
순위 변동 잦았던 장기인보험 시장… 1분기 실적은 ‘답보’
10
금감원, 종신보험 리모델링 주의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