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입 시 상품권 증정·보험 판매 따라 매칭 기부

[보험매일=이흔 기자] AIA생명이 오는 12월31일까지 고객 감사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을 동시에 진행하는 'BOLOC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보험 판매에 따른 매칭 기부를 진행하는 고객·기업 연계 프로그램이다.

먼저, AIA생명은 캠페인 기간에 일반보험상품 1건과 어린이보험 신상품 1건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보험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혜택을 받은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고, 지인이 1건 이상 보험상품에 가입하면 3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친구소개이벤트도 진행한다.

AIA생명은 고객이 가입한 어린이보험 1건당 1만원씩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에 고객이 '원스톱 100세 암보험'에 신규 가입할 경우, 가입 1건당 1000원씩 소아암 치료 지원에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AIA생명은 BOLOCO 캠페인과 함께 어린이보험 신상품 '우리아이 지켜주는 어린이보험'을 출시했다. 이 보험은 △입원급여금 △수술급여금 △암진단급여금 △화상입원·수술급여금 등을 주계약으로 보장한다. 여기에 △재해골절진단금 △치과치료급여금 △고액암진단금 등을 특약으로 추가 보장한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려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AIA생명은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AIA생명]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