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생명보험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다양한 고객접점서 브랜드 철학 일관되게 전달한 점 높게 평가
최석범 기자  |  csb211@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7.30  18:28: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최석범 기자] 한화생명은 자사 드림플러스(DREAMPLUS) 브랜드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중 하나인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0 Red Dot Design Award)’의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Brand & Communication Design) 분야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드림플러스의 심볼과 로고타입을 기반으로 키비주얼, 스페이스, 굿즈 등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드림플러스의 브랜드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이 브랜드아이덴티티 부문에서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수상한 '드림플러스 브랜드디자인'은 원을 모티프로 하여 각 요소들이 연결되고 독립해 나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성장하는 삶의 가치를 형상화한 것이다.

2016년 ‘스타트업의 다양한 꿈들을 서로 연결하는 혁신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브랜드철학을 가지고 출범한 드림플러스는 ‘드림플러스63’과  ‘드림플러스 강남’ 오픈이노베이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대기업, 스타트업, 투자사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플레이어가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국내외 약 200여 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육성해왔다.

한화생명 OI추진실 문효일 실장은 “꿈과 꿈을 연결하고, 그 꿈이 실현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드림플러스만의 가치를 오롯이 디자인에 담았다는 점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혁신과 성장의 선순환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석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보험사 어닝시즌 돌입…호실적 기대감 '솔솔'
2
금소연, 자차 자기부담금 환급 공동소송 진행한다
3
GA, ‘손보상품에 꽂혔다’
4
보험의 공백, 4가지 유형
5
태풍보다 무서운 물벼락, 車보험 손해액 700억 돌파
6
"의무보험 미가입 차량 운행, 소유자 아니면 처벌 못해"
7
손보업계 분쟁조정 신청, 소송 제기 모두↑
8
박용진 "직장 실손보험 퇴직후 개인 실손 전환 문턱 높다"
9
보험사 상반기 실적 ‘활짝’ 웃었다
10
농작물재해보험 손해율 '들썩', 보름간 3만5000건 피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