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지난 23일 '1년부터e저축보험' 상품 리뉴얼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보험은 기존 '꿈꾸는e저축보험'을 개정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기존 보험은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해 100% 원금 보장이 가능했다.

1년부터e저축보험은 원금 보장에 보너스 혜택까지 탑재했다. 만기 시점에 계약자 적립금의 최대 1.8%까지 만기유지보너스를 지급한다. 가입 기간에 따라 보너스 지급률이 다르고, 1·2·3년 만기는 계약자 적립금의 0.3%, 10년 만기는 계약자 적립금의 1.8%가 적용된다.

또 연 복리 2.40%(7월 기준) 복리 효과로 시중 금융상품보다 높은 공시이율을 보장한다.

한편,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상품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보험에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에 리뉴얼해 출시한 1년부터e저축보험은 기존 저축보험 상품에서 가입기간을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기유지보너스 제공 등 소비자지향적인 상품 개정에 초점을 맞췄다"며 "저금리 시대에 장기 투자 금융상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