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최석범 기자]손해보험협회(이하 손보협회)가 오는 27일까지 2020 선진교통안전대상 수상자를 공개모집한다.

공모대상은 교통사고 예방 관련 봉사활동·제도개선·연구·교육·홍보 등 각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다. ▲지역사회 교통사고예방 교통봉사 활동 우수 시민 ▲교통안전 법·제도개선 활동 우수자 ▲교통안전 연구 및 교육 실적 우수자 ▲교통안전 홍보 및 언론보도 활성화 기여 언론인 ▲교통안전 활동 지원 우수 기업 등 민간기관 및 소속 임직원 등이다.

자격요건은 정부포상 ▲훈장 교통안전분야 15년 이상, ▲포장 10년 이상, ▲표창 5년 이상 공적을 쌓은 자이며, 장관표창은 교통안전분야에서 3년 이상 공적을 쌓은 자다.

공모를 희망하는 대상자는 손보협회 홈페이지(www.knia.or.kr)에 접속해 선진교통안전대상 공모(우측 하단 팝업존)를 클릭, 공모페이지로 이동한 후 공고문과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해 우편 또는 이메일(safe@kni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 제출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종로5길 68, 코리안리재보험빌딩 6층 손해보험협회 공익업무부 선진교통안전대상 담당자 앞이다. 원본파일 등을 모두 제출해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공모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2020 선진교통안전대상 시상식은 오는 11월 말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 손보협회(02-3702-8517, 8518)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