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상품
NHN페이코,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 출시
이흔 기자  |  xionmin@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20  09:24: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이흔 기자] NHN페이코가 보험추천 서비스에 자동차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은 자동차 제조사의 보증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보험가입금액 내에서 제한횟수 없이 자동차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BNP파리바카디프 손해보험의 운전자 보험이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으로는 보장되지 않았던 영역을 보장함으로써, 보증 기간이 끝나면 자동차 엔진 및 파워트레인 등 큰 금액의 고장수리비를 전액 부담해야했던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페이코의 금융 메뉴 내 '보험추천'에서 보장조건을 입력하고 보험료 확인을 하면 가입할 수 있다. 페이코를 통해 가입하면 가입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페이코 포인트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페이코는 지난해 7월 ‘페이코 보험추천’ 서비스로 다양한 보험상품 목록을 제공하고 있다. 추천목록은 다양한 보험사와 손잡고 페이코 주 연령층인 2040 이용자들의 관심사를 반영했다.

특히 월 2500원으로 꼼꼼한 보장을 해주는 운전자보험, 1만원 이내 금액을 한 번만 납입하면 레저 및 일상생활의 상해를 1년간 보장하는 스포츠레저보험이 젊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페이코는 암보험 및 실손의료비 보험, 펫보험, 해외여행보험 등 생활에 필요한 보장을 실속 있게 담아낸 다양한 보험을 선보이고 있다. 보험가입 시 페이코 포인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금융소비자의 틈새 보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며 “페이코는 금융을 비롯해 결제, 공공 분야에서 실생활에 도움되는 이용자 편의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 NHN페이코]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보험민원 대행업체 성행…관리·감독 사각지대
2
맹견 소유자 책임보험 상품, 하반기 나온다
3
21대 국회 개원 ‘코앞’ 여야 추진 보험공약
4
인카금융, WI보험 만든다…"GI보다 보장범위 확대"
5
손보사 GA채널, 전속조직 따라잡기 ‘역부족’
6
실손보험 사라지면 누구 손해일까
7
사상 최저 기준금리, 궁지 몰린 보험사
8
삼성생명, 암입원비 지급권고 수용 '꼴찌'
9
생보사 GA채널 ‘춘추전국시대’
10
음주·뺑소니 사고 부담금 400만→1억5천400만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