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손해보험
한화손보,‘무배당 세이프투게더 생활종합보험2002’ 출시
최석범 기자  |  csb211@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07  10:12: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최석범 기자]한화손해보험이 ‘무배당 세이프투게더 생활종합보험 2002’를 개정해 7일부터 시판한다.

이 보험은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은 물론, 가전제품 수리비용, 상해사고, 운전자 리스크까지 보장이 가능한 생활 밀착형 상품이다.

화재상해후유장해를 기본담보로 하는 이 상품은 화재나 붕괴, 침강, 사태등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주택임시거주비에 대해 면책기간 없이 90일 한도로 1일 최대 10만원까지 보장한다. 

급배수시설 누출손해의 보상한도도 업계 최고인500만원으로 정했다. 또한, 최근 고객들의 가전제품 소비성향을 반영하여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의 보상범위를 12대 품목으로 확대했다.

상해성뇌출혈수술비, 십자인대수술비, 반월판연골수술비, 척추상해수술비, 신깁스치료비 등 상해사고 담보를 강화한 이 상품은 등급별 골절진단비를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하고 운전자보장 부분에서도 대인형사합의실손비를 최대 1억원 한도로 확대하였다.

업계 최초로 고객이 독성이 있는 곤충 또는 동물과의 접촉으로 중독피해를 입었을 경우 연1회에 한해 진단비를 지급하는 야외활동 보장특약도 신설하였다.

   
 

상해로 5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자동차사고로 1급~5급에 해당하는 부상등급을 받은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앞으로 납입해야 할 남은 보험료를 돌려 받는 보험료 환급 및 지원특약을 통해 사고로 인한 보험료 납입의 부담을 덜 수가 있다.

가입연령은 0세부터 80세까지로 전세대에서 보장설계가 가능하며 단기납 신설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납입기간 설정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한화손해보험 안광진 장기보험팀장은 “하나의 증권으로 화재, 비용, 손해, 상해, 배상책임, 운전자까지 생활 속 다양한 위험과 사고로부터 나와 가족의 재산을 보호해 주는 생활보장”이라고 말하고 “생활밀착형 담보를 한층 강화해 가족 모두의 일상 속 생활위험과 재산을 보호하는 종합보험”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 한화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신담보를 강화한 ‘무배당 세이프투게더 생활종합보험2002’을 개정하여,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석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에이플러스에셋, 코스피 상장예비심사 통과
2
미니보험 시장 활성화 속도…법 개정 가능성↑
3
“뭉쳐야 산다”···공유오피스 모이는 손해사정사
4
'고령자 교통안전 종합계획' 온라인 공청회 실시
5
삼성생명·뱅크샐러드 데이터교류 업무협약 체결
6
미니보험 시대 성큼…보험업법 개정안 정무위 통과
7
손보사, GA채널 월 매출 300억원 아래로
8
굿리치, ‘사랑하는 OOO을 지켜줘!’ 이벤트 진행
9
보험업계, 하반기 채용 ‘기지개’
10
오렌지 정문국 사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