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생명보험
신한생명, 마케팅 지원 위해 진품 브랜드 선보여
이흔 기자  |  xionmin@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15  09:41: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이흔 기자]신한생명이 주력 상품군의 전략적인 홍보·마케팅을 위한 진품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품은 진심을 품다의 줄임말로 고객에게 전하는 진심을 뜻하는 동시에 사전적 의미의 진짜 물품이라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브랜드 런칭을 위해 신한생명의 대표상품들이 개정 출시됐다. 지난해 5월 출시돼 주목 받았던 진심을품은종신보험의 주요 보장기능인 올페이급여금을 브랜드 컨셉으로 만들어 주력 상품군에 선택특약으로 탑재했다.

올페이급여금은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이후 납입할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을 보장받는 형태로 상품 가입시 약정한 보험료 납입기간의 보험료 총액을 치료비로 모두 지급받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진품 컨셉의 특약이 탑재된 상품은 모두 5종으로 진심을품은종신보험, 진심을품은변액종신보험, 진심을품은착한보장보험, 진심을품은또받는생활비암보험, 진심을품은참좋은암보험이 이에 해당한다.

진품 낱말을 활용해 새로운 VI(Visual Identity)도 제작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안내장, 가입설계서, 포스터, 모바일 콘텐츠 등 진품 브랜드 라인업 상품군에 통일감 있는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체계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 [사진제공=신한생명]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진품 브랜드 런칭은 주력 상품의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자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브랜드 홍보를 위한 유튜브 광고 영상도 선보인다. 영상 속에서는 개그맨 서경석이 신한생명의 CEO 역할을 맡았으며 고객에게 더 큰 힘이 되어주기 위해 상품 보장에 진심을 품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신한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농민을 위한 보험 상품들(보험료 부담은 20%)
2
푸르덴셜 인수전에 쏠린 눈…“MBK 등 사모펀드 안 돼”
3
새해 첫 달 생보 매출 ‘빅3’, GAK·리더스금융·메가
4
금감원, 코로나19 확산에 금융사 검사 일시중단
5
코로나 ‘여파’ 보험 자격시험 줄줄이 취소
6
대면채널 축소도 감내?... 직원 보호 나선 보험사들
7
손보사 보장성보험, 전속이 GA에 우위
8
간편심사보험 ‘명과 암’
9
손보업계, 중고차 성능점검 보험 보험료 20% 인하 추진
10
코로나19 보험사 차원의 직원 보호 방안 절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