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 즉시 지급

▲ (사진제공=MG손해보험)

[보험매일=김은주 기자] MG손해보험의 온라인채널인 #JOY다이렉트(direct.mggeneralins.com)가 앱(App)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2월 한달 간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G손해보험 다이렉트 관련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즉시 사용할 수 있는 ‘JOY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JOY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보험료 수준에 관계없이 적용할 수 있다. #JOY다이렉트는 해외여행보험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 앱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앱에서 보험료 계산부터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간편한 가입 절차와 알뜰한 보험료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JOY해외여행보험’은 11월 현재 기준 누적 가입자 수 33만 7천명을 돌파했다. 의료비, 휴대품 손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든든하게 보장하고, 보험료 경쟁력까지 갖춰 여행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통한다. 실제로 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남녀 전 연령 최저 보험료를 기록하고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외여행보험 할인쿠폰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