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GA
리치앤코, ‘REACH THE FUTURE FESTIVAL’ 개최
임근식 기자  |  noljigong@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11  16:17: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리치앤코

[보험매일=임근식 기자] 리치앤코가 보험의 미래를 알리는 ‘리치 더퓨쳐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난 1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리치 더퓨쳐 페스티벌은 리치앤코 임직원 3천여명이 모여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보험의 미래를 선도한다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펼쳐진 축제의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서 한승표 대표는  ‘굿리치를 가장 합리적인 보험유통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목표와 전략을 제시했다.

대외적으로는 굿리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는 한편 신규시장을 개발, 새ㅔ로운 개념의 보험서비스 제공을 예고했다.

또한 설계사들이 인슈어테크를 통해 지금보다 훨씬 단순화된 프로세스로 컨설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종합 보험서비스 브랜드 ‘굿리치’의 다양한 사업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다.

보험전문 O2O서비스인 ‘굿리치라운지’ 부스를 설치해 굿리치 서비스를 오프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체험의 장을 선보였다.

행사일에 맞춰 보험전문 온라인방송국 ‘굿리치TV’의 개국을 선포하기도 했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는 “종합 보험서비스 브랜드 굿리치는 가장 폐쇄적이고 보수적인 금융분야인 보험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있다”며 “종합보험서비스 브랜드 굿리치와 리치앤코 전 임직원이 힘을 합쳐 고객이 중심이 되는 보험의 미래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리치앤코는 지난 2016년 비전선포식 이후 고객이 자신의 보험을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이후 배우 하정우씨를 모델로 보험의 바른이치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그 결과 통합보험관리플랫폼 굿리치는 인슈어테크 플랫폼 최초로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누적회원수 150만, 굿리치 보장분석 신청자수 14만명을 달성하는 등 인슈어테크 1위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리치앤코는 종합 보험서비스 브랜드 굿리치를 중심으로 통합보험관리플랫폼 ‘굿리치’, 보험전문 O2O서비스 ‘굿리치라운지’, 보험전문 온라인방송국 ‘굿리치TV’, 무료 재테크 세미나 ‘월간굿리치’ 등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펼치며 2019년 7월 대한민국 GA 브랜드평가 1위를 차지했다.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임근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에즈금융서비스, 생보 매출 ‘빅3’ 진입
2
국내 보험사들 새 국제회계기준 맞이 준비 ‘순항’
3
9월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1위 삼성생명
4
외국계 생보사, GA채널서 ‘맹위’
5
손보 브랜드평판 1위 삼성화재
6
GA업계, 수수료 개편안 의견서 제출 '임박'
7
GA, 생보 불완전판매율 잡았다
8
GA 브랜드평판 1위 피플라이프 2위 리치앤코
9
미래에셋생명, 저소득층 노인 돕기 봉사활동 '활발'
10
손보사 GA 시책, 불매운동 움직임 속 평월 수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