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한화생명은 한화금융 계열사(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는 iF,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는 45개국, 총 8697개 작품이 출품됐다.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는 라이프플러스가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심볼과 로고타입, 전용서체, 키비주얼, 굿즈, 브랜드 홍보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일관되게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로고 디자인을 통한 시각화를 넘어, 고객이 직접 LIFEPLUS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LIFEPLUS를 만나 보다 가치 있게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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