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DB손해보험>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DB손해보험은 3대질병에 대해 100세까지 집중적으로 계속 보장 받을 수 있는 계속 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의 기본계약은‘3대질병진단비’와‘계속받는3대질병진단비’로 3대질병에 대한 보장을 하나의 담보로 묶어서 운영하여 3대질병에 대해 각각 분리하여 가입하는 것 보다 최대 25%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다.

‘계속받는3대질병진단비’의 경우 손보업계 최초로 하나의 담보로 3대질병에 대하여 2년마다 계속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담보로 3대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였다.

또한 3대질병관련 입원,수술,진단비특약 위주로 상품을 구성하여 3대질병 보장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집중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상품은 갱신형(10년/20년/30년), 세만기형(90세/100세만기, 10년/20년/30년납) 운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세만기형의 경우 무해지환급형 제도도 선택할 수 있어 동일한 보장을 기존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3대질병을 집중 보장하는 상품 컨셉에 맞게 3대질병 진단시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이 3대질병에 걸린 경우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계속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이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3대질병에 대해 최초 진단 뿐 아니라 100세까지 계속적으로 매 2년마다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