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임근식 기자] 대형 GA 리치앤코RK 5월 16~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종합 재테크박람회 ‘2019 서울머니쇼’에 참가해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플랫폼 굿리치 어플리케이션을 체험할 수 있는 홍보관을 운영한다.

리치앤코는 16일~18일까지 개최되는 2019 서울머니쇼 금융 4차산업 혁명관에 굿리치 부스를 마련했다.

이 행사 기간 동안 굿리치 홍보부스를 방문하면 인슈어테크 서비스 플랫폼 굿리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접할 수 있다. 또한 리치앤코에서 굿리치를 통해 제공하는 전문적인 보험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리치앤코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인슈어테크 서비스 굿리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증정한다.

굿리치 홍보부스를 방문하여 재무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바로 리치앤코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장 상담에서는 굿리치 앱을 활용해 현재 가입한 보험내역을 확인하고 부족한 보장은 무엇인지, 과보장 된 항목은 어떤 것인지 전문가의 분석을 받아볼 수 있다.

리치앤코의 한승표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 재테크 박람회인 2019 서울머니쇼를 통해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선도하는 브랜드인 굿리치를 더욱 알릴 수 있게 되었다”며 “굿리치와 같은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통해 보험산업이 혁신하고 일상생활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전달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는 보험관리 앱 최초로 5월 현재 23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인슈어테크 산업에서 선두 지위를 이어 나가고 있다. 본인인증 한 번으로 가입한 보험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분석 등 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맞춤보험찾기와 자동차보험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