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임근식 기자] 리치앤코가 인터넷방송을 통해 재무플랜 생방송을 진행한다.

리치앤코는 아프리카TV 재테크 정보 프로그램 ‘최군X 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 첫 생방송을 2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군 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2일부터 매주 1회, 총 10주 동안 다양한 재테크 정보를 선보인다.

리치앤코는 5G시대에 맞게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빠르게 즉석에서 생생하게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방송을 기획했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소비성향 파악, 자산분석, 재무설계, 목적자금 만들기, 보험 리모델링, 은퇴설계, 노후설계, 생애설계 등 재테크관련 정보들을 제공한다.

보다 실감나는 사례를 통해 시시청자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BJ최군의 실제 소비성향을 분석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일반인 게스트들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은 아프리카TV 플랫폼에 적합한 쌍방향으로 방송 컨텐츠로 기획됐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생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답변하기 위해 리치앤코 재무전문가가 함께 출연한다.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방송 중에 재테크 관련 궁금한 점도 물어볼 수 있다.

‘최군X굿리치의 5G는 재무플랜’을 기획한 리치플래닛 관계자는 “쌍방향 소통이 강점인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재테크 방송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고민해 왔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