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800여명, 차도리대학생봉사단 30여명 현장 봉사 참여

▲ 한화손해보험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와 공동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광장에서 ‘2018 서울안전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와 공동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광장에서 ‘2018 서울안전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12회째는 맞는 이 행사는 △교통안전 △화재안전 △생활안전 △체험차량 △어울림 등 5가지 테마 80여개 안전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안전체험의 장이다. 한화손해보험 임직원 800여명은 해당 부스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한 봉사에 참여한다.

한화손보는‘세이프존’을 설치하고 △RC 트랙을 이용한 보행안전교육 △자전거, 킥보드 안전체험 △올바른 카시트 착용을 위한 버클업 클래스 등 어린이 교통안전교육과 함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도록 △안전체험 뮤지컬 꾸러기소방대 △곽태원 매직쇼 △한화이글스 야구체험 부스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30명도 부스를 만들고,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가상체험, 플레이스테이션 운전체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6일 11시 4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한화손보 봉사단은 소방재난본부와 함께 119 안전 주먹밥을 시민들에게 나누며 안전을 기원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화손보 박윤식 대표이사는“이 행사는 시민들이 체험을 통해 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주변에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자발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화손보도 업의 특성을 살려 사회안전 그물망을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