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손해보험
현대해상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 실시
임성민 기자  |  cjswo003@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4  12:12: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음친구찾기’, ‘어서와, 마음봇!’ 캠페인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네 번째 캠페인으로,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마음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하는 로봇 캐릭터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사이트(www.hi-maumbot.co.kr)에 접속 후 가족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여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마음봇 건강키트’는 마음봇을 친근한 캐릭터로 만든 생활용품으로 ‘잠깐만 베도 걱정이 사르르 사라지는 마음봇 쿠션’, ‘뭉친 어깨에 딱! 제격인 마음봇 안마봉’과 ‘지구건강 마음봇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또한 마음봇 건강키트를 수령 후 인스타그램이나 캠페인 사이트에 후기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가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가족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

[보험매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snews)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임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손보사 11월 GA시책 전월과 동일
2
자동차보험 적자전환…폭염에 3분기 손해율 87%로 급등
3
손보업계 뜨거웠던 치아보험 경쟁 다 식었다
4
AIA생명 ‘(무)스마트 세이브 걸작 종신보험’ 출시
5
생보사 GA채널 매출 ‘흔들’
6
"AIA질병보험·메리츠건강보험 약관 쉬워졌다"
7
현대해상 ‘유병자 치매보험’ 선점
8
수익성 높은 홀인원 특약 소비자 피해 키운다
9
IFRS17 먹구름 드리운 생보업계 '울상'
10
롯데손해보험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