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처브라이프생명>

[보험애일=임성민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은 지난 6월 29일 인슈테크 기업 ‘스몰티켓’과 제휴를 맺고 유방암 예방 정보를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
‘스몰티켓’은 동일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을 커뮤니티 단위로 모아 합리적인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이에 따른 리워드를 적립하여 다양한 제휴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있는 처브라이프 온라인 보험은 ‘스몰티켓’의 혁신성과 확장성을 높이 평가해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남 드림플러스 이벤트홀에서 개최된 Think Pink 행사에는 온라인으로 신청한 50여명의 참석자가 함께 했으며 유방외과 전문의와 함께 하는 핑크토크,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프로젝트 모임 ‘예뻐지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매트필라테스가 진행됐다.

유방암 예방 강의를 진행한 유방갑상선 전문 클리닉 이해경유외과 이해경 원장과 SC301의원 신동진 대표원장은 유방암에 대한 참석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질의응답으로 소통하며 유방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박모씨는 “가슴의 외적인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가슴도 소중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다"라며 "유방암에 대해 막연하게 알던 내용들을 자세히 이해하고 예방법도 함께 알아가서 의미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처브라이프 관계자는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상식과 유방암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운동프로그램과의 연계로 건강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