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동양생명>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동양생명은 내달 11일 대구광역시 동구 MH컨벤션웨딩에서 메가스터디와 함께하는 ‘수호천사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구 경북지역 중∙고등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메가스터디 입시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강사로 참여해 최근의 입시제도변화를 비롯해, 제도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학습법 등을 설명하고, 충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행되는 ‘수호천사 대학입시설명회’는 지난 5월 부산지역을 시작으로, 7월 대구를 비롯해 하반기 전국 주요 광역시 및 거점 도시에서 열릴 계획이다.

신청은 동양생명 대구경북사업부(053-257-3937)로 직접 연락하거나, 동양생명 모바일 홈페이지(myangel.co.kr)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강연과 중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동양생명 고객이거나 담당설계사의 추천을 받을 경우 ‘수호천사 대학입시설명회’ 참가 확률이 높아진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맞춤형 입시정보를 제공하고자 ‘수호천사 대학입시설명회’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의 자녀 진학지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